Small Grey Outline Pointer
하니 / 하니부 / 짜부님의 미니홈피
https://2yourie.tistory.com/
그랑블루 리링크
GAME

사실 구입한지 좀 된 리링크.. 진작 엔딩보고 파밍 돌리고 있지만! 안썼던게 생각나서 이제야 쓴다

스토리 미는건 딴짓 좀 해서 12시간 걸렸고 그냥 전형적인 왕도물.. 그랑블루다운 이야기였음 (P)

 

이건 지타지

 

루리아 기특해죽겠음

 

생각보다 그래픽도 좋고??? 게임이 재밌어!!!!

 

 


특히 이 첸버 연출!!!! 이거 진짜 너무 아름다움.. 나.... "트루 나카마"들이랑 여행을 하고있어.......😭

성정수 토벌은 진짜 구라안치고 수십억마리는 했을텐데도 너무 아름답다.. 이 연출 진짜 개~~뽕참

 

너무좋다고

 

그리고 또 좋았던거!!

바로바로~~ 제가 그랑데 공역 지도다.........

이 지도 보자마자 진짜 너무너무 그랑블루다워서 함박웃음 나왔음 채우는 과정도 즐거웠어

 

스토리는.. 진짜 보자마자 전개가 다 그려지는 왕도라서 할말이 없기 때문에!! 그냥 좋았던 부분 스샷이나 올리겠습니다

 

스포 절취선


 

가족이야아아ㅠㅠㅠㅠㅠ

 

언급 나와서 반가웠어

 

이부분 연출 좋았음
음... 왕도 좋아

 

난지노 나와~~ 바하무트~~~~!!

리링크 보스레이드들 가짓수는 적어도 연출은 진짜 좋은 애들이 많은데

이.. 프바하 전투는 진짜 ㅇ0ㅇ 스러웠고 재밌었어 페르소나5 생각났음

 

파국이다~~~~~~~~~~!!!!!!!!!!!

 

그게임14의 하데스가 생각났다

릴리스 구제불가갱생불가쓰레기마망이라 좋아 

 

이게 왕도지!!!!

 

이제와서 쓰지만 리링크의 진주인공은 이드다

그랑지타는 시다바리

 

내 동료들아😭😭😭😭😭😭😭😭😭😭😭😭😭😭😭

이제와서 쓰지만 메인은 이 조합으로 밀었다

지타 첸버일러 웰케 잘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애들은 이래줘야지 또 그맛이거든요

 

 

연출 진짜 머싯음

 

근데 민초바하까지 나와줄줄은 몰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보니까 반갑더라

 

흑.. 왕도물 전개 좋아

 

 

총평!!!!!!!!!!!!!!!!!

리링크는 돈값하는 좋은 게임이다.. 이제 진 파밍해야지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tent warning  (0) 2024.04.02
리썰 컴퍼니  (0) 2024.03.13
짭쭐뽀째 리썰컴퍼니  (0) 2024.02.11
첫 천중 150  (0) 2024.01.30
2024 화전장  (0) 2024.01.1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