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ll Grey Outline Pointer
하니 / 하니부 / 짜부님의 미니홈피
https://2yourie.tistory.com/
230203 온갖 씹덕겜들 +알티이벤
GAME

하.. 이벤트 한개 끝날때마다 쓰면 될것을 굳이굳이 미뤄서 스샷이 개많다


일단 링거링 에코즈

2주차 메인 개~좋음..
훈장 ㅈㄴ이쁨

아방가르드 게임에서 아방가르드 음악 테마 이벤트 하니까 미쳐날뛰는게 느껴졌음.. 그리고 너무나도 익숙한 산달폰테이스트라서 맛있었네요 ㅎㅎ 링거링때 나랑 취향 똑같은 산달폰 최애 그블 트친분 유입되셨는데 결국 흑염소 못뽑으셔서 내가 더아쉬웠음... 미친놈아효도해

염소야..

링거링 끝난지 오래되서 감상이 희미해짐

동시에 모듈 업데이트도 되어서 "최강 광술사" 닦아줌..... 모스티마는 최강이고 캐스터유일신이다

다음.

얜 왜 타이틀을 안찍어두고 이딴거나 찍어둔거지?........ 아이딜시티가 드디어 한섭에 왔어요 ^_^ 와!!
생각보다 이벤트 스토리 엄청 재밌게읽음; 무적의 가비알!! 가비알은 짱이야!!!

142연 컷
3인방 2정예 끗

파죰카 쏠쏠하게 잘쓰고있따. 예상대로 까비알은 1번쓰고 쳐박아둠........ 록라 국밥이라던데 담달부터 개근시켜야겠음

록라하니까 덧붙이는데 극작가 루트도 업데이트되어서 조졌다... 이건 아이딜시티 업뎃 전에 했던거라 파죰카 안썼는데! 타자기 맛 보곤 못놓겠어서 극작가 갈때마다 파죰카 들고가는중;; 존내쎔 ㅁㅊ음 바로 모듈 3까지 박아둠

당연히 스킨도 삼 하 히 후 헤 호

수르트 스킨 ㅈㄴ활어마냥 튀어오르는거 거슬려서 걍 라투디 끔 얘만 라투디 빼는 기능좀요

이벤트 스토리는!!!!

두린들 귀여움
뻔뻔한 홍설이..
상여자펀치! 상여자펀치!!

아주 재밌게 읽었습니다^^ 내용 뭐 배배 꼬는것도 없고... 가비알 죽빵CG 맘에듬
기믹적으로도 카트 쓰는거 재밌었음~~ 수동으로 뽑는건 귀찮아서 그런 공략 다 버리고 무조건 무한권!! 무한권만 씀!!!
근데 카트가 아무래도.. 좀.. 부품 가짓수가 적고 못생?겼다보니.. 파츠 수집하는 맛은 좀 적었달까?????
그런의미로 도솔레스 스티커 모집이 그리웠음... 일단 스티커가 예쁘고 종류도 엄청많고 설명도 귀여웠거든

단점은 역시 대형이라 3주나 한다는거.. 덕분에 별사탕이랑 젤 많이 모았긴한데 너무지루해요

아무튼 재밌었던 아이딜시티가 끝나고 바로 오늘부터 애쉬링 시작함.. 애쉬링 브금을 들으며 이 글을 쓰고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2VxR_ZMA2UM&feature=youtu.be 

스킬버튼 켜는것조차 귀찮아서 오토팟 영상 파쿠리를 했는데.. 씹.. 영상 밑에 "보스 빨리 잡으려면 트루딜러 데려가세요^^" 라고 써둔걸 안보고 그냥 영상대로만 배치해서 만프레드 미1친2놈이 5분이나 영생함... 빨리죽어!!!! 수성포 기믹 끔찍해요

이번엔 꼭 일일협약 유기 안하고 제때하자.. 딥니스때 진짜 좃될뻔했으니까..........................

빵주 끝

몰루 시작

기다렸던 마누라 수영복이 와서 돌렸는데.... 통상주제에.... 씨..팔.. 진짜 이때 개빡쳐서 겜삭함..

화려한 픽뚫들 ^^

심지어 미유는 래빗소대 실장때 먹겠다고 천장쳐서 데려왔는데 픽뚫로 먹어서 진짜 개열받았음

겜삭하고 좆같은겜 다시는 안해줄게 ㅇㅇ 하고 칼갈았는데

ㅡ3일 뒤ㅡ

아니..

...

..오잉?

띠요오오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만에 복귀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발.. 공주야...~~:;;;;;;;;;;;;;;;;;;;;;;;;;;;;;;; 미카공주님이석방됐다~~~~~~~~~~~~;;;;;;;;;;;;;;;;;;;;;;;;;;;;;;;;;;;;;;;;;;;;;;;;;;;;;;;;;;;;;;;;;;;;;

나 진짜 어지러워~~~~~~;;;;;;;;;;;;;;;;;;;

미카는.................. 스토리 읽고 애정도가 제일 많이 오른.......... 미친캐릭터였기때문에!!!!
실장을 손꼽아서 기다렸는데 이렇게까지 이쁘게 나와줄줄은!!!!! 물론알고있었다...용하씨감사해요

하.......... 반년간 숨참고 돌모은다 흡!!!!!!!!!!!!!!!!!!!!!!!!!!!!!!!!

그전에 수즈나는 먹고..

수즈나메모리얼에바야

아글고 수시노는 30연만 에 먹긴함.. 고맙다 너라도 빨리나와줘서...

수시노 모모톡 존나귀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몰루 끝

다음 씹망겜

올해도 야무지게 아버지와 근친게이퍼포먼스를 한 내아들

솔직히 폐급겜은 놓은 상태기 때문에.. 언제나처럼 대기업자본의맛캐릭터공연과 무료가챠핀만 먹고 버릴 생각 낭낭했는데

띠용~~~~~~????????????????????????

아뿔싸.. 산달폰(발렌타인 리미티드) 실장...........................................................................................................................

난........죽었다............................................................................

그와 같이 올라온.. 가슴과 엉덩이를 동시에 보여주는 포즈를 한 위르나스 발렌타인스킨(???) 이 빵딩이 뭐임..?
이런거 누구한테 수요있는거지.. 어둠의 후단시들인가..? 취향이신분들은 죄송합니다????

+제가 시작하고나서 출시된 첫 신장이 비카라였는데 벌써 최종을 받는다네요

씹망겜 끝

 

하.. 밀린게 너무많아서 대충썼음 힘들다

+

이건 딱히 올릴만한 글이 없어서 여기다가.. 스윽..
트위터 알티이벤트 당첨되어서 같 세션한 창수캐(유사아빠)랑 넣었다네요~~♡
그림체때문에 아빠 회춘한게 웃겨.. 효도할게요 아빠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30521 3개월마다 돌아오는 씹덕게임 근황  (0) 2023.05.21
2023 암전장  (0) 2023.05.21
221201 명일방주 뉴럴  (0) 2022.12.01
221117 명일방주  (0) 2022.11.17
220918 명방 그블 몰루  (0) 2022.09.18
comment